[의학신문·일간보사=김상일 기자]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가 선택한 화장품은 어떤것이 있을까?

2022 화해 뷰티 어워드는 화해가 천만 명에 달하는 소비자들의 솔직한 리뷰를 바탕으로 그 해 가장 주목받은 인기 제품을 발표하는 소비자 주도형 화장품 시상식이다.

에이블씨엔씨(대표 김유진)는 미샤의 ‘보랏빛 앰플밤(타임 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앰플밤 스틱)’이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가 개최한 ‘2022 화해 뷰티 어워드’ 기능성 화장품 미백/주름 부문 ‘크림’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.

에이블씨엔씨 미샤의 보랏빛 앰플밤은 ‘보랏빛 앰플’로 불리는 미샤의 베스트셀러 '타임 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앰플 5X’의 핵심 성분을 스틱 형태로 담아낸 제품이다. 2in1 듀얼밤 형식으로 익스트림 바이옴™과 콜라겐™을 각각 82:18의 비율로 배합해 탄력과 주름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다. 특히 수시로 덧발라도 밀리거나 들뜸없이 산뜻한 제형을 자랑하며 컴팩트한 사이즈로 장소불문하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췄다.

이외에도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메이크업픽서 부문 3위, 프라이머 부문 4위 등 다양한 제품들이 10위권 안에 들며 제품력을 인정받았다.

비건&클린 뷰티 브랜드 ‘닥터올가(Dr.Orga)’가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5개 제품이 수상하며 5관왕을 달성했다. 이미 닥터올가의 제품은 화해의 소비자에게 많은 주목을 받아왔으며 특히 ‘비건 호호바 티트리 천연 샴푸’는 3년 연속 2018-2020 화해 뷰티 어워드 삼푸 1위를 수상해 명예의 전당에도 오른 바가 있다.

닥터올가의 베스트셀러 ▲’프리미엄 썬 프로텍션 톤업 선크림’이 기능성 화장품 미백/주름/자외선 부문 1위, ▲’비건 아르간 트리트먼트 천연 헤어팩’이 린스/트리트먼트/팩 부문 1위, 바디미스트/샤워코롱 부문 ▲’어성초 레드스팟 여드름 미스트 토너’가 1위를 수상해 3개 제품이 1위에 올랐으며, ▲’약산성 어성초 바디워시’는 바디워시 부문 2위를, ▲’허브 페미닌 시크릿 클렌저’는 여성청결제 부문 3위를 차지해 총 5관왕을 달성하며 뷰티 브랜드로서 위상을 보였다.

문제성 피부 전문가 아크네스(Acnes) 는 ‘2022 화해 뷰티 어워드’에서 ‘포맨 퍼팩트 올인원 크림’이 기능성 화장품 미백/주름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.

‘2022 화해 뷰티 어워드’는 대한민국 1등 뷰티 앱 화해에서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시상식으로, 제품 실사용자들의 리뷰와 평점 데이터 등 소비자의 평가를 기반으로 진행되는 만큼 높은 공정성과 신뢰도를 자랑한다.

‘2022 화해 뷰티 어워드’ 기능성 화장품 미백/주름 부문 1위에 선정된 ‘포맨 퍼펙트 올인원 크림’은 산뜻한 제형의 수분크림이다. 무겁거나 오일리한 올인원 제형이 아닌 여러 번 덧발라도 끈적임 없는 텍스처가 피부 겉은 가볍게, 속은 촉촉하게 채워주며 꽉 찬 보습을 선사한다.

뿐만 아니라 주요 성분인 병풀 추출물, 마데카소사이드, 알란토인 성분을 함유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, 남성 피부의 과잉피지도 케어해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완성한다.

저작권자 ©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